TOP

전체상담 330건 ㅣ 답변 330건 ㅣ 미답변 0

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
  • 병원 이용시 불편 사항 및 고충을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접수 및 문의
  • 1. 고객의 소리함 : 원내 '고객의 소리함' 카드 작성
  • 2.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
  • 3. 전화 : 고객지원팀 콜센터 1600 - 9955
  • 4. 직접방문 (고객지원센터)
  • 회신절차 : 불만 및 고충 접수 → 상담실 처리 검토 → 해당부서 경위확인 및 개선 검토의뢰 → 고객회신 회신이 필요한 경우 1주일 이내 답변 (사안에 따라 1주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, 고객에게 사전통지)드리겠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답변상태
330 [고객의소리] 보호자 비공개 답변완료
329 [고객의소리] 김명수 비공개 답변완료
328 [고객의소리] 익명 비공개 답변완료
327 [고객의소리] 김수빈 비공개 답변완료
326 [고객의소리] 이재철 비공개 답변완료
325 [고객의소리] 민인경 비공개 답변완료
324 [고객의소리] 민인경 비공개 답변완료
323 [고객의소리] 정희경 비공개 답변완료
322 [고객의소리] 임채빈 비공개 답변완료
321 [고객의소리] 신희정 비공개 답변완료
320 [고객의소리] 오정신 비공개 답변완료
319 [고객의소리] 최준서 비공개 답변완료
318 [고객의소리] 테스트 비공개 답변완료
317 [고객의소리] 윤영옥 비공개 답변완료
316 [고객의소리] 채서현 비공개 답변완료
1 2 3 4 5
검색
prev
nex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