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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체상담 308건 ㅣ 답변 308건 ㅣ 미답변 0

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
  • 병원 이용시 불편 사항 및 고충을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접수 및 문의
  • 1. 고객의 소리함 : 원내 '고객의 소리함' 카드 작성
  • 2.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
  • 3. 전화 : 고객지원팀 콜센터 1600 - 9955
  • 4. 직접방문 (고객지원센터)
  • 회신절차 : 불만 및 고충 접수 → 상담실 처리 검토 → 해당부서 경위확인 및 개선 검토의뢰 → 고객회신 회신이 필요한 경우 1주일 이내 답변 (사안에 따라 1주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, 고객에게 사전통지)드리겠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답변상태
308 [고객의소리] 김근희 비공개 답변완료
307 [고객의소리] 김명호 비공개 답변완료
306 [고객의소리] 이승숙 비공개 답변완료
305 [고객의소리] 안정진 비공개 답변완료
304 [고객의소리] 김재인 비공개 답변완료
303 [고객의소리] 백지영 비공개 답변완료
302 [고객의소리] 최은정 비공개 답변완료
301 [고객의소리] 민경민 비공개 답변완료
300 [고객의소리] 남용현 비공개 답변완료
299 [고객의소리] 김정석 비공개 답변완료
298 [고객의소리] 김원석 비공개 답변완료
297 [고객의소리] 이정민 비공개 답변완료
296 [고객의소리] 문석기 비공개 답변완료
295 [고객의소리] 이상미 비공개 답변완료
294 [고객의소리] 유재길 비공개 답변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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