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표전화 1600-9955

TOP

전체상담 192건 ㅣ 답변 192건 ㅣ 미답변 0

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
  • 병원 이용시 불편 사항 및 고충을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접수 및 문의
  • 1. 고객의 소리함 : 원내 '고객의 소리함' 카드 작성
  • 2.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
  • 3. 전화 : 고객지원팀 콜센터 1600 - 9955
  • 4. 직접방문 (고객지원센터)
  • 회신절차 : 불만 및 고충 접수 → 상담실 처리 검토 → 해당부서 경위확인 및 개선 검토의뢰 → 고객회신 회신이 필요한 경우 1주일 이내 답변 (사안에 따라 1주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, 고객에게 사전통지)드리겠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답변상태
192 [고객의소리] 최소라 비공개 답변완료
191 [고객의소리] tk1004 비공개 답변완료
190 [고객의소리] 반재훈 비공개 답변완료
189 [고객의소리] 김정임 비공개 답변완료
188 [고객의소리] 이종인 비공개 답변완료
187 [고객의소리] 지현 비공개 답변완료
186 [고객의소리] 김옥희 비공개 답변완료
185 [고객의소리] 노정미 비공개 답변완료
184 [고객의소리] 인솔비 비공개 답변완료
183 [고객의소리] 김명회 비공개 답변완료
182 [고객의소리] 환자 비공개 답변완료
181 [고객의소리] 김비호 비공개 답변완료
180 [고객의소리] 정은미 비공개 답변완료
179 [고객의소리] 정은미 비공개 답변완료
178 [고객의소리] 김미숙 비공개 답변완료
1 2 3 4 5
검색
prev
nex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