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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체상담 170건 ㅣ 답변 170건 ㅣ 미답변 0

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
  • 병원 이용시 불편 사항 및 고충을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접수 및 문의
  • 1. 고객의 소리함 : 원내 '고객의 소리함' 카드 작성
  • 2.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
  • 3. 전화 : 고객지원팀 콜센터 1600 - 9955
  • 4. 직접방문 (고객지원센터)
  • 회신절차 : 불만 및 고충 접수 → 상담실 처리 검토 → 해당부서 경위확인 및 개선 검토의뢰 → 고객회신 회신이 필요한 경우 1주일 이내 답변 (사안에 따라 1주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, 고객에게 사전통지)드리겠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답변상태
170 [고객의소리] 김진선 비공개 답변완료
169 [고객의소리] 환자 보호자 비공개 답변완료
168 [고객의소리] 노미나 비공개 답변완료
167 [고객의소리] 전동혁 비공개 답변완료
166 [고객의소리] 환자 비공개 답변완료
165 [고객의소리] 12345 비공개 답변완료
164 [고객의소리] 신성남의 보호자 비공개 답변완료
163 [고객의소리] 신성남의 보호자 비공개 답변완료
162 [고객의소리] 김현지(이원구씨 보호 공개 답변완료
161 [고객의소리] 최창학 비공개 답변완료
160 [고객의소리] 이용훈 비공개 답변완료
159 [고객의소리] 질문 비공개 답변완료
158 [고객의소리] 이경숙 공개 답변완료
157 [고객의소리] 이종인 비공개 답변완료
156 [고객의소리] 문의전화 비공개 답변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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